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10 스도쿠 무료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게임

by 뉴비천국 2021. 2. 1. 23:20

본문


재미있는 두뇌게임 스도쿠 PC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도쿠 게임이 있는데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식으로 나온 Microsoft Sudoku를 추천합니다. 믿을만한 회사에서 만들었으며 무료이며 설치도 쉽습니다. 윈도우10 스도쿠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공유합니다.

 

 

 

1. 윈도우10 스도쿠 다운로드 및 설치

윈도우10용 스도쿠 게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Microsoft Sudoku"로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와 설치를 진행합니다.

 

윈도우10 수도쿠 설치

 

2-윈도우10-스도쿠-다운로드
윈도우10-스도쿠-다운로드

 

설치 완료 후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XBOX에 로그인하면 게임의 기록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3-스도쿠-실행
스도쿠-실행

 

2. 게임 모드

클래식 모드 외에 Irregular 모드와 데일리 챌린지 모드가 있습니다. Irregular 모드도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이렇게도 수도쿠가 될 수 있구나'라고 새롭더라고요.

 

4-Microsoft Sudoku-메인화면
Microsoft Sudoku-메인화면

 

 

3. 난이도

스도쿠 난이도는 Easy < Medium < Hard < Expert < Master < Grandmaster로 총 6가지가 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가 가장 어려운 난이도입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난이도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5-수도쿠-난이도
난이도

 

가장 쉬운 EASY 모드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PC나 노트북으로 심심할 때 하면 딱 좋겠더라고요.

 

6-수도쿠-실행-화면
수도쿠-실행-화면

 

4. 통계

Statistics에서는 통계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Best Time, Average Time, Game Playe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수도쿠-통계
통계

 

마이크로소프트 XBOX에서 정식으로 나온 캐주얼 게임으로 무료이며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좋네요. 한글 지원이 안 되긴 하나 게임하는 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오랜만에 스도쿠를 하니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도 좋아지는 거 같네요. PC나 노트북에서 스토쿠를 즐기고 싶다면 Microsoft Sudoku 추천합니다.

 

수도쿠 게임 방법은 아랫 글에 자세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