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슬레저룩의 완성 젝시믹스 요가복, 운동복, 레깅스 추천

스포츠

by 뉴비천국 2022. 9. 19. 17:53

본문


레깅스, 요가복 등 애슬레저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젝시믹스. 헬스장이나 운동하시는 분들, 요가하시는 분들이 많이 입더라고요. 저도 젝시믹스를 알게 된 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 이번에 구매해서 아주 잘 입고 있답니다. 젝시믹스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고, 내돈내산 후기 공개합니다.

 

 

 

1. 대한민국 3년 연속 요가, 애슬레저 분야 1위 젝시믹스

같이 일하는 직원이 젝시믹스 옷을 자주 입더라고요. 힘을 쓰는 일을 하느라 편안하고 시원한 옷이 항상 필요했는데, 옷이 디자인도 예쁘고 편안해 보여 운동복, 작업복 등으로 입으면 딱이겠더라고요. 그렇게 XEXYMIX를 알게 되었습니다.

 

애슬레저 분야 1위 젝시믹스 ⓒ www.xexymix.com

 

실제로 알아보니 젝시믹스 대단한 브랜드더라고요. 한국 브랜드인데 이미 애슬레저 룩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특히 레깅스, 요가복으로 유명하고 김종국, 제시 등 스타들이 광고하는 브랜드였습니다. 운동복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키즈웨어, 코스메틱, 속옷, 슈즈,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젝시믹스 남성 SS 반팔 화이트

 

2017년에는 중국·홍콩·베트남·대만·일본·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하고 2019년 10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는 등 한국을 넘어 해외 시장도 활발하게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세계적인 브랜드로 잘 컸으면 좋겠네요.

 

 

2. 젝시믹스 맨즈 웨어 내돈내산 후기

2.1. 젝시믹스를 구매한 이유

저는 이번에 긴팔 2벌, 반팔 2벌, 바지 2벌 구매했네요. 용도는 작업복 및 운동복입니다. 몸을 쓰는 일이라 운동하는 것처럼 땀을 많이 흘려서요. 작업복도 있지만 활동하기 불편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구립니다. 작업복을 입고 일을 하면 너무 허름해 보여서 저 자신 또한 위축되더라고요.

 

 

2.2. 젝시믹스 남성 웨어 장단점

그래서 디자인도 세련되고 편하고 시원한 애슬레저 웨어 XEXYMIX 제품을 바로 구매했는데요. 추천해준 지인도 아주 만족하고 있길래 믿고 구매했죠. 실제로 입어보니 운동복 전문이라 그런지 확실히 편하네요. 신축성도 좋고 통기성이 좋아서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핏도 잘 빠져서 몸에 잘 맞았고요.

 

로고 떨어짐

 

다만, 세탁기 세탁에는 약하더라고요. 귀찮아서 세탁망도 안 하고 그냥 세탁기 돌려버린 제 잘못이긴 하죠. 그랬더니 바지에 붙어있던 고무 재질의 로고가 떨어져 버리네요. 손빨래를 하던지 세탁망에 넣어서 손세탁 모드로 세탁을 해야겠습니다.

 

2.3. 젝시믹스로 이미지 변신

젝시믹스 옷을 입고 일을 했더니 변화가 하나 있긴 하네요. 보는 사람들마다 깔끔하고 멋지다고 하네요. 험한 일하느라 매일 누추한 작업복만 입고 일하다가 젝시믹스를 입으니 확실히 달라 보이는 게 있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지요. 일할 때에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일할 때 외에도 산책하거나 운동할 때에도 입으니 요즘은 젝시믹스 옷만 입고 사는 거 같네요.

 

 

3. 젝시믹스 구매팁

젝시믹스는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습니다. 마케팅 콘셉트가 매장보다 온라인에 맞춰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젝시믹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회원 가입하면 특전이 많은데요. 앱 다운로드 쿠폰, 카카오 플친 쿠폰, 생일 쿠폰등 각종 쿠폰이 지급됩니다.

 

※ 젝시믹스 회원가입 혜택
 - 카카오플친 추가 시 3000원 즉시 할인
 - 등급별 최대 15% 할인
 - 5만 원 이상 무료배송
 - 5,000원 생일 쿠폰 증정
 - 앱다운르도 10,000원 할인쿠폰

 

젝시믹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 www.xexymix.com

 

젝시믹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각종 이벤트도 많아서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특가, 아울렛, 1+1 이벤트인데요. 저도 1+1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저는 XEXYMIX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네요. 옷도 아주 편안해서 일할 때, 운동할 때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멋진 애슬레저룩을 찾고 있다면 순수 국내 브랜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젝시믹스" 어떤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