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축구 중계 유료화!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편성표

스포츠

by 뉴비천국 2020. 9. 13. 22:51

본문


드디어 해외축구 EPL, 라리가, 세리에A, 분데스리가 20-21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해외축구를 독점 중계하는 스포티비에서 이번에 해축 중계 전면 유료화 정책을 시행합니다. 스포티비의 유료서비스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온 가격과 정책, 편성표 등 알려드립니다.


1. 해외축구 중계 유료화! 스포티비 나우 가격과 편성표  


한국인 선수 소속팀 경기만 무료

해외축구 한국인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이강인(발렌시아), 황희찬(라이프치히), 이승우(신트트라위던) 경기만 무료이며 나머지 팀의 경기는 모두 유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 스포티비 한국인 선수 소속팀 경기만 무료


맨유, 리버풀,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등 해외 명문 클럽의 경기는 유료서비스에 가입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쉽긴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수익악화와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 입장에서 큰 결단을 내린 듯 보입니다. 


유료화는 이해하지만 그에 따른 서비스의 질과 정책의 개선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포티비 유료서비스

SPOTV의 유료서비스는 케이블채널인 스포티비 ON과 스트리밍 서비스(모바일, PC)인 스포티비 NOW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ON과 스포티비 NOW는 똑같은 유료서비스인데 연동이 안됩니다. 유료화까지 했는데 이렇게 서비스별로 따로 가입해야 하다니 이건 좀 아쉽네요.


3. 스포티비 유료 채널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ON 가격

해외축구 유료 채널인 SPOTV NOW와 SPOTV ON 가격 비교입니다. 스포티비 온이 더 저렴합니다. 반면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도 시청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해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용요금

[VAT 포함]

 스포티비 ON

스포티비 NOW 

 월정액

 10,780원

16,390원

 1년 이용권

130,900원

(34% 할인)

 플랫폼

케이블TV 

모바일, PC


👉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2 편성표



스포티비 유료 서비스 가입하기

1. 스포티비 온

올레 tv(100), SK Btv(106), LG U+(101), Skylife(1588-3077), LG헬로비전(1855-1000) 등 케이블 채널 제공 회사에 가입문의를 합니다.


스포티비온 가입 및 관련문의

1833-8910 (평일 09:00~18:00)

spotvon@spotvon.co.kr


4 스포티비온 가입 및 관련문의스포티비온 가입 문의 및 이용요금 [부가세 별도]


2. 스포티비 나우 

먼저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월 자동결제됩니다. 계속 이용할 의사가 있다면 1년 이용권을 끊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입 시 아래 사항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계정만 시청 가능하며 국내 전용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구매

5 스포티비 나우 가입

  • 국내전용으로 해외에서 접속하여 시청이 불가
  • 1계정당 1디바이스에서만 접속이 가능
  •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
  • 구입일로 7일 내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취소 가능


이제 공짜가 없는 세상인가 봅니다. 저도 유료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매달 치킨 한 마리 값 내고 해외축구 마음껏 본다는 마음으로 결제를 해야 할 거 같네요. 유료화가 된 만큼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랄 뿐입니다.


[이미지 출처 : 스포티비 ON, 스포티비 NOW]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