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마 온라인스토어에서 20% 할인받고 화이트 푸마 운동화 구매 대만족

스포츠

by 뉴비천국 2022. 10. 5. 01:04

본문


이번에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CA 프로 클래식 하얀색 운동화를 샀습니다. 20% 할인 쿠폰도 받아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20% 할인받고 운동화 구매한 후기 공유합니다.

 

 

 

1. 나의 최애 브랜드 푸마 PUMA

운동화 하면 나이키, 아디다스 등 전통적인 스포츠 브랜드가 유명한데요. 저는 예전부터 푸마가 좋더라고요. 나이키나 아디다스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 기능, 품질이 크게 뒤처지지 않았거든요. 그렇게 축구화, 가방, 옷, 운동화 등 하나씩 PUMA 제품이 늘어나더군요.

 

2-puma-푸마-브랜드

 

예전에는 ABC마트나 아웃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온라인이 제일 편합니다.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매력이 있는 하얀색 운동화인데요. 워낙 푸마 제품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이 많아서 혼란스럽더라고요. 이게 진짜 정품인지 의심스럽기도 하고요.

 

3-나의-최애-브랜드-푸마-PUMA

 

그리고 일반 온라인몰은 가격은 저렴할지 몰라도 맞는 사이즈 제품은 죄다 품절이라 제품 찾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이번엔 맘 편히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open_in_new에서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2. 푸마 추천 화이트 운동화

푸마몰에서 화이트 운동화로 찾아보니 마음에 드는 제품이 몇 개 나오네요. 그중에서도 CA PRO ClassicCA PRO RE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클래식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이 너무 맘에 듭니다. 가격은 CA 프로 리가 109,000원, CA 프로 클래식이 76,300원으로 카 프로 클래식이 좀 더 저렴합니다.

 

CA-Pro-RE_Style ⓒ푸마공식몰 https://kr.puma.com

 

고민 끝에 CA PRO Classic으로 선택했습니다. 디자인이 거의 비슷하고 둘 다 마음에 들어서 결국 가격으로 선택했습니다.

 

CA-Pro-Classic ⓒ푸마공식몰 https://kr.puma.com

 

3. 푸마 뉴스레터 신청 20% 할인쿠폰 사용

76,300원으로 구매하려고 봤더니 뉴스레터 신청을 하면 20% 할인쿠폰을 준다네요. 바로 뉴스레터 신청했습니다. 뉴스레터는 푸마 광고메일을 받는 것입니다. 광고는 싫은데 할인쿠폰은 받아야겠다면 잘 안 쓰는 메일을 활용해도 됩니다.

 

 

뉴스레터를 신청하면 메일로 할인쿠폰 코드가 발송됩니다. 발행일로부터 4주까지 사용 가능하니 한 번 받으면 잊지 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푸마-뉴스레터-신청-20%-할인쿠폰-사용
푸마-뉴스레터-신청-20%-할인쿠폰-사용

 

주문서 작성할 때 할인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니 76,300원이 61,040원이 됩니다. 무려 1만 5천 원 정도 할인받았네요. 게다가 배송비도 무료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푸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라 그런지 제가 원하는 사이즈 제품도 있어서 정말 편하게 쇼핑했네요.


PUMA 온라인 스토어에 세일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보통 20~30%고 잘 찾아보면 70% 할인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품 푸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스니커즈 살 때 항상 제품은 마음에 드는데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 포기하고, 마음에 안 드는 제품을 억지로 구매하곤 했었는데 이번만큼은 대만족입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