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그루밍족이라 해서 남자도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관심이 많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 관심을 가지는 친구들이 늘어나긴 했지만 저 포함해서 주위를 돌아보면 아직도 무관심한 분들이 많죠. 피부에도 신경을 쓰고 싶은데 바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어렵기만 하더라고요. 이럴 때 딱인 게 바로 우르오스같은 올인원 로션입니다. 내돈내산 우르오스 리뷰입니다.
남자화장품은 스킨과 로션이 기본이죠. 액채 제형의 알코올향 나는 스킨을 바르고, 점성이 있는 로션을 바르는 게 기본이었죠. 저는 그것마저도 귀찮더라고요. 아니 한 번만 바르면 되지 왜 따로따로 발라야 하나. 이런 저의 마음을 알았는지 우르오스에서 올인원 남자 스킨로션이 나왔습니다.
스킨, 로션 따로 바를 필요 없이 우르오스 하나만 바르면 끝! 정말 간편합니다. 우르오스가 인기를 타면서 요즘은 다른 회사에서도 남자 올인원 로션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남자들은 화장품 고르는 데서부터 막힙니다. 도대체 어느 브랜드로 사야 할지? 피부타입에 따라 종류도 다양한데 어떤 모델을 사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죠. 우르오스는 딱 3가지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ULOS 제품은 스킨로션, 스킨밀크, 스킨컨디셔너 3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피부타입에 따라 지성은 스킨로션, 건성은 스킨밀크를 선택하면 됩니다. 스킨컨디셔너는 모든 피부타입 사용가능하며 피부탄력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1) 스킨로션 : 지·복합성 피부용, 200ml 29,700원
2) 스킨밀크 : 중·건성 피부용, 200ml 29,700원
3) 스킨컨디셔너 : 모든 피부타입용, 피부탄력과 브라이트닝 개선, 60ml 25,000원
스킨로션이나 밀크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스킨컨디셔너를 추가하여 2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저는 어디까지나 기본에 충실하고 귀찮은 걸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이니 스킨밀크 제품 하나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흡수가 잘 되어 끈적임이 없고 바르고 나면 피부가 부드러운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가 답답하지도 않아서 좋았고요.
남자화장품 특유의 냄새, 특히 그 알콜향의 독한 스킨 냄새가 저는 싫더라고요. 여자분들도 그 향을 싫어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우르오스는 향이 약해서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전 오히려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피부컨디셔닝 AMP와 에몰리언트 성분이 들어있으며 9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 파라벤, 무인공향료, 무인공색소로 안 좋은 성분을 최소화했고요.
AMP : 우르오스의 주요 스킨 컨디셔닝 성분으로 강력한 성장 에너지가 집약되어 있는 씨앗, 뿌리식물, 모유 등에 포함되어 있는 물질
저는 바디워시 제품도 사용 중인데요. 이게 거품도 잘 일어나고 물로 씻어내고 나면 개운한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은은한 향도 가미되어 있어, 몇 년 전부터 계속 쓰고 있습니다.
우르오스 스킨밀크와 바디워시를 사용한 지도 5년이 다 되어 가네요. 이게 한 번 쓰다 보니 다른 제품으로 못 바꾸겠더라고요. 너무 편하고 효과도 좋아서요. 남자 올인원 로션으로 추천합니다. 아빠, 오빠, 남동생, 남자친구 선물로도 딱이고요. 물론 일본제품에 반감이 있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저는 좋은 제품이 있다면 구매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