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하면 가성비로 유명하죠! 스마트폰부터 시작해서 보조배터리, 청소기, 웹캠 등 샤오미의 영역이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샤오미에서 전기면도기를 만드는 줄도 몰랐는데 우연히 알게 돼서 싼 맛에 구매해봤습니다. 오 근데 이거 생각보다 괜찮네요!
직장 동료가 샤오미면도기를 구매하고 극찬을 하더군요.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질렀는데 써보니 세상 편하답니다. 유명한 필립스나 브라운면도기가 10~20만 원대인데 반해 샤오미면도기는 약 3만5천 원입니다.
샤오미 전기면도기 언박싱
마침 저도 칼날면도기로 면도하는 게 귀찮아서 전기면도기를 살까 고민했었죠. 그래서 싼 맛에 저도 질렀습니다.
샤오미 전기면도기는 2종류가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면도기라고 2중날 미니면도기가 있고, 제가 구매한 3중날 모델이 있습니다. 저는 3중날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해외구매로만 가능합니다. 배송기간은 약 1주일 정도 걸리더군요.
중국에서 오는지라 배송하다 파손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별 탈 없이 왔네요. 구성품은 샤오미 전동면도기 본체, 충전기, 면도기 커버, 청소용솔, 제품보증서가 있네요.
3중날 샤오미면도기 구성품
면도기 헤드는 분리되고 기본적인 방수가 되어 있어서 물로 깨끗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충전기는 USB 포트만 있습니다. 별도의 5V USB 전원공급창치가 있어야 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남는 걸로 충전하면 됩니다.
저는 이 제품이 해외제품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고장 나면 그냥 버릴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구매할 만 하네요. 3중날이라 넓은 면적을 빠른 시간에 면도할 수 있고 털도 잘 깎입니다. 일반 날면도기 사용할 때와 큰 차이를 못 느낄 정도였어요.
샤오미면도기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꽤 멋집니다. 디자인으로만 봤을 때 브라운면도기나 필립스면도기보다 더 예쁜 거 같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가성비를 따졌을 때 좋다는 것이지, 브랜드 제품보다 성능이 우수하다는 것은 아니에요. 비싸도 성능이 좋은 제품, 오래 가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전기면도기 전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우연히 구매한 샤오미 전기면도기로 아침에 시간도 절약되고 편하게 면도를 하게 되네요. 저는 이 제품 아주 만족합니다. 2년만 잘 사용해도 본전은 뽑고 남을 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