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당첨번호 조회 QR코드로 간편하게 확인하기

재테크

by 뉴비천국 2020. 8. 23. 19:54

본문


로또 당첨번호 조회 어떻게 하시나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하지만 로또 전용앱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로또에 있는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끝!

 

 

1. 동행복권 앱 설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로또라고 검색하면 수많은 앱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로또 주관사에서 운영하는 공식앱이 가장 믿을 만합니다. 로또 당첨번호조회 공식앱은 "동행복권"으로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네이버앱이나 카카오톡으로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로또 당첨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앱은 로또 당첨확인뿐만 아니라 복권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 Google 동행복권 📥 iOS 동행복권

 

 

2. 로또 당첨번호 큐알코드로 조회하기

동행복권 앱을 실행하면 오른쪽 상단에 QR코드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복권의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로또-QR코드-확인하기
로또-QR코드-확인하기

 

로또 오른쪽 상단에 있는 큐알코드를 중앙의 사각형 안에 비추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전 아쉽게도 낙첨이네요.

 

4-로또-당첨번호-큐알코드-조회-결과
로또-당첨번호-큐알코드-조회-결과

 

인터넷으로 당첨번호 조회하려면, 회차도 찾아야 하고 당첨번호를 일일이 눈으로 대조해야 해서 쉽지 않죠. 이렇게 QR코드를 활용하면 금방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도 QR코드로 당첨여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확인하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5-연금복권-당첨번호-QR코드-조회-결과
연금복권-당첨번호-QR코드-조회-결과

 

이렇게 앱을 통해 당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편하긴 한데, 복권 확인하는 맛이 없습니다. 수동으로 직접 번호 하나씩 대조하면서 맞춰나가는 게 또 복권의 맛이긴 합니다. 로또나 연금복권의 당첨번호 조회를 QR코드로 빨리 하고 싶다면 동행복권앱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