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린야구장 레전드야구존 요금과 이용후기

스포츠

by 뉴비천국 2020. 12. 6. 22:44

본문


직장동료끼리 스트레스 풀면서 노는데 스크린야구 정말 좋더라고요. 하지만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회식도 줄어들고 사람들과 모여 노는 게 어려워졌습니다.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우리의 삶이 예전처럼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함께 모일 그날을 위하여 스크린야구장 레전드야구존 요금과 이용후기 공유합니다.


1. 스크린야구장 레전드야구존 요금과 이용후기  


고속도로 휴게소에 있는 동전 넣고 치는 야구장은 가봤어도 스크린야구장은 처음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새 스크린야구장 붐이 일면서 레전드야구존, 리얼야구존, 스트라이크존 등 다양한 스크린야구장 업체가 생겨났는데요. 제가 사는 광주는 레전드야구존이 가장 많습니다.


1. 레전드 야구존 요금

가격이 비쌀 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역시나 비싸긴 하네요. 9이닝 게임으로 약 1시간 동안 이용하는데 49,000원입니다. 4명 정도 와서 한 시간 야구하면서 놀면 괜찮은데 2명이 오기는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네요. 맨손으로 쳐도 되며, 장갑 대여(1,000원)도 가능합니다.


2. 레전드 야구존 요금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9이닝/120분으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3팀이 돌아가면서 타격을 하는 방식인데요. 게임비만 83,000원입니다. 거기에 맥주, 과자 등 간식까지 주문하니 10만 원이 그냥 넘어가더라고요. 생각보다 가격은 비쌌지만 하루 재미있게 놀았기에 후회는 없었습니다.



2. 스크린야구장 이용후기

야구를 좋아하지 않아도, 야구를 잘 못 하더라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장 쉬운 난이도로 설정하고 한 타석 이상 돌면 대부분 맞추긴 합니다. 직장동료끼리, 단체 모임으로 방문할 때에는 못하는 사람도 있으니 난이도를 낮춰서 하는게 좋겠더라고요.


3. 레전드야구존 게임화면


제가 운동신경이 그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계속 빗맞긴 하는데 정타로 맞추는 게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계속 치다 보면 확실히 적응되고 잘 맞긴 합니다.



게임 중에는 방망이를 휘두르고 딱딱한 공이 날아다니는 거라 조심해야 합니다. 스크린에서 나오는 공은 그렇게 빠르지 않은데 방망이에 맞으면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① 타석에 설 때 헬멧을 꼭 착용해야 하며, ② 타석에 사람이 있을 때는 절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안 됩니다. 공이나 휘두르는 방망이에 맞으면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지킬 건 지키고 즐겨야겠더라고요.


4. 스크린야구장 타격


열심히 방망이를 휘두르다 보니 2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2시간 정도 하다 보면 힘들기도 하고요. 스크린야구장에서 노는 건 한 시간~한 시간 반이 적당해 보입니다.


동료들끼리 다시 한번 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정말 아쉽네요. 스크린야구장 직장 회식이나 각종 모임 행사로 추천합니다. 스크린야구장 가격이 꽤 비싸니 알고 가셔야 하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